1일 1코딩을 천개정도 작성하면 로블록스를 조금 다루게 될까..
Script
local dspTxt = require(game.ServerScriptService.mdl_dspTxt)
local part1 = dspTxt:new({Model=workspace.Part1,
writeTxt = workspace.Part1.SurfaceGui.TextLabel,
})
local part2 = workspace.Part2
part1.writeTxt.Text = "HIjk"
--part1.Model.SurfaceGui.TextLabel.Text = "welcome"
part2.SurfaceGui.TextLabel.Text = "hello"
mdl_dspTxt
local displayText = {
Model = nil,
new = function(self,o)
o = o or {}
setmetatable(o, self)
self.__index = self
return o
end,
printModel = function(self)
--print(self.Model)
--self.Model.SurfaceGui.TextLabel.Text = "welcome"
end,
}
return displayText
'루아(LUA) > 로블록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테이블의 요소를 찾거나 요소의 갯수 구하기[로블록스 1일 1코딩 #10] (0) | 2022.02.09 |
---|---|
블렌더와 로블록스의 스터드 (0) | 2022.01.29 |
파트의 면을 쉽게 확인하는 플러그인 [로블록스] (0) | 2022.01.26 |
텍스트 라벨에 여러줄 입력하는 3가지 방법 [로블록스 1일 1코딩 #7] (0) | 2022.01.23 |
스타터 플레이어 (0) | 2022.01.23 |